사회
성신양회는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한
고객만족 경영을 최우선 목표로 삼아
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발굴하고 있습니다.
성신양회는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신속·편의/혁신·신뢰/친절·감동을 기반으로 서비스 인프라를 고도화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발굴하고 있습니다.
특히 “믿을 수 있는 품질, 성신양회의 약속”이라는 슬로건 아래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. 관련 목표를
달성하고자 고객중심의 인프라 조성, 고객과의 소통강화, 서비스 품질 향상 등 품질제일주의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.
고객만족 전략
성신양회는 사내 표준화 및 전사적 품질경영 활동을 원활히 추진하기 위해 품질경영위원회를 운용하고 있습니다. 품질경영 위원회를 통해 사내 모든
생산활동 프로세스를 합리적으로 유지하고 우수하며 균일한 제품의 지속생산을 통해 고객만족 및 회사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.
성신양회에서 제공하고 있는 제품의 품질 및 고객지원활동 전반에 대한 현주소를 파악하여 내부평가는 물론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자료로 활용하고자
설문조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.
또한 성신양회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를 통해 궁금한 사항이나 불편 사항을 접수하여 고객들의 작은 소리까지 귀 기울여 듣고 있습니다.
접수된 고객의 소리는 사안별 중요도 및 내용을 분석하여 해당부서에 통보하고 아래와 같은 절차에 의해 신속하게 조치하고 있습니다.
더불어 성신양회는 모든 임직원이 고객을 대할 때 준수해야할 대응 원칙을 명문화하여 해당 부서별 관련 사항에 대해 수시로 인지 시키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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품질경영 교육 훈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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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년 품질경영위원회 결정에 따라 교육계획서를 작성하고 교육실시후 교육결과 보고서 작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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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안제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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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안 제도를 통해 사원 개개인의 창의성과 연구심을 진작, 육성하고 이를 회사 운영에 활용하여 사원의 사기 앙양과 업무 능률 향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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품질정보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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업체, 당사 생산공정 및 국내외 시장에서 발생된 제반 품질정보를 개선 책임 부서에 신속히 FEED BACK 하고 관련부서가 품질정보를 공유하여
품질개선 활동을 효율적으로 수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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품질 감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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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영자가 정기 혹은 비정기적으로 각 부문의 품질 현황, 방침 달성 상황 및 표준의 준수 여부 등을 감사하여 경영 관리상의 문제점을 조사하여
개선하도록 하고, 예방관리 체제를 확립함으로써 품질 목표를 효율적으로 달성시키기 위한 감사 실시